메인으로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/PT면접 컨설팅 커리어/진단 컨설팅 무료사전상담
Member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민간자격소개
제휴및 광고문의
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사이트맵
제 1 장 총 칙

제 1 조 (목적)
이 약관은 이커리어(이하 '회사')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 (약관의 효력)
  • 1. 이 약관은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2. 약관의 변경사항 및 내용은 ㈜ 이커리어 홈페이지 (www.ecareer.co.kr)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.

제 3 조 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1. 회원 : 회사와 서비스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
  • 2. 전자우편(E-Mail) : 인터넷을 통한 우편
  • 3.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: 회사가 오프라인 또는 인터넷 통신 기반기술을 이용하여 희망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함
  • 4. 수강료 : 유료 교육과정을 이용하는 대가로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요금체계에 의해 부과하는 금액

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

제 4 조 (이용계약의 성립)
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과 대금지불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
제 5 조 (이용신청과 승낙)
  • 1.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소정의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회사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대금납부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.

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

제 6 조 (서비스의 내용)
  • 1.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(서비스 리스트)
    • ① 유료 컨설팅 서비스
    • ② 유료 교육 서비스
  • 2.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, 이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.

제 4 장 서비스의 이용

제 7 조 (수강료 납입)
  • 1.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은 요금을 납입해야 합니다.
  • 2.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수강료, 그 납입방법 및 납입기간에 대한 것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.
    • ① 수강료는 회사가 정한 요금체계를 기준으로 합니다.
    • ② 수강료는 회사가 정한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입합니다.
  • 3. 개인명의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이 수강료를 납부하는 경우 회원명은 반드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자신의 본명(실명) 이어야 하며, 수강료 납부 책임자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외에 타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    단, 유료서비스 이용자와 수강료 납부 책임자가 다른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제 8 조 (결제수단 및 방법)
결제는 계좌이체, 신용카드 또는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.

제 9 조 (수강승인)
  • 1. 회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에 수강료 납입 사실 확인후 또는 신용카드 결제승인 후 지체 없이 수강신청을 승인합니다.

제 10 조 (수강취소 및 환불신청)
  • 1. 대면컨설팅 및 교육과정 등 서비스를 결제한 경우, 원칙적으로 서비스 당일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  • 2. 수강료를 입금한 수강신청자가 환불신청하는 경우 환불액을 받을 수 있는 지정은행 및 지정계좌를 입력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예약 확정을 위해 소정의 예약금을 예치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, 컨설팅 진행 36시간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시면 예약금 전액이 환불됩니다. 이후 시간에 취소하시는 경우 예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반환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제 11 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  • 1.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 할 수 있습니다.

제 5 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·의무관계

제 12 조 (회사의 의무)
  • 1.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4. 회사는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5. 회사는 회원의 건의사항이나 불만사항을 접수하기 위한 메뉴를 운영하며, 질문에 대한 응답을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.

제 13 조 (개인정보보호)
  • 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    • ① 고객의 진로,자기소개서,면접에 대한 상담제공
    • ②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 대한 안내
    • ③ 예약을 위한 사전상담제공
  • 2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  • - 정보제공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삭제합니다.
  • 단, 타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유하도록 한 기간동안은 보관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: 3년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·신용정보의 수집/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: 3년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3.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
  • -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또는 제한사항
  •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.
  • 다만, 본사의 소식 및 상담 관련한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제 14 조 (회원의 의무)
  • 1. 회원은 관계법령, 이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.
  • 2.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3.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, 복제, 변경, 번역, 출판·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• 4.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.
  • 5.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    •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
    • ② 선량한 풍속,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
    • 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
    • ④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    • ⑤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
    • ⑥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
    • ⑦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
    • ⑧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  • ⑨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

제 15 조 (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)
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5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제 16 조 (게시물에 대한 권리·의무)
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

제 6 장 기 타

제 17 조 (양도금지)
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,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제 18 조 (분쟁의 해결)
  • 1.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.

제 19 조 (소비자 불만 접수처리)
  • 1. 회원은 회사에 대해서 불만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나 전자우편, 전화 등을 이용하여 처리 접수를 할 수 있고 회사는 이의 처리에 성실하게 수행합니다.
  • 2. 소비자 불만 접수처리를 위한 전자우편주소나 전화번호 등은 홈페이지 상에 공지합니다.

부 칙

제 1 조 (시행일)

이 약관은 2010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

플로팅배너